불편신고엽서 미비치 및 호텔 이용 만족 평가 미실시 시 등급불가
평가항목 | 등급 | 업종별 현장평가 배점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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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광호텔업 | 한국전통호텔업 | 가족호텔업 | 소형호텔업 | 의료관광호텔업 | 수상관광호텔업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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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~2성 | 15점 | 5점 | - | 10점 | 호텔업 등급결정업무 위탁 및 등급결정에 관한 요령, 개정 중 |
호텔업 등급결정업무 위탁 및 등급결정에 관한 요령, 개정 중 |
3성 | 8성 | ||||||
4성 | 6점 | ||||||
5성 | 6점 |
내·외국인의 관광불편사항 및 관광발전 건의를 통해 쾌적한 관광환경조성과 수용태세를 개선하기 위하여 관광불편신고 안내문 및 엽서를 제작하여 한국관광공사에서 배포